국내·외 호텔&리조트 할인 예약 전문 호텔조인(www.hoteljoin.com)에서는 6월 한 달간 부산 호텔 예약 고객에게 정유미, 공유 주연의 영화 ‘부산행’ 티켓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호텔조인에서 준비한 깜짝 이벤트로 파라다이스 부산,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 크라운하버호텔, 씨엘드메르 해운대호텔 등 5개 호텔 예약 고객 중 선착순 400명에게 2인 영화 티켓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0일까지 예약 및 체크인 하는 고객에게 해당된다. 호텔조인은 이벤트와 동시에 부산호텔 단독 특가를 선보이고 있다.
부산의 대표 특1급 호텔인 부산웨스틴조선호텔과 파라다이스호텔 디럭스 객실은 각각 19만8000원, 21만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크라운하버호텔 슈페리어 객실은 6만3000원,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과 호텔 씨엘드메르 해운대는 각각 8만2000원, 5만9000원에 예약 가능하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한편, 영화 ‘부산행’은 정체불명의 바이러스가 전국으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KTX에 몸을 실은 사람들이 단 하나의 안전한 도시 부산까지 살아서 가기 위한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내용으로 오는 7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특히 ‘부산행’은 제69회 칸 국제영화제에 초청돼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me2. do/x1ifVXD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