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Trⓔnd
제1214호 2024년 12월 02 일
  • 일성여행사가 선보인 ‘디자인유럽’ 재시동



  • 강세희 기자 |
    입력 : 2016-06-20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일성여행사가 깊은 감동이 서려있는 현명한 유럽여행 방법을 제안했다. 저가 패키지와 확연하게 비교되는 높은 가격이지만 여행을 다녀온 손님들의 입소문과 지인 소개로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는 ‘디자인유럽’이 바로 그곳이다.


디자인유럽은 일성여행사의 유럽여행 브랜드로 단순히 원가를 줄이고 상품가격을 낮추기 보다는 고객의 먹거리, 볼거리, 자유시간 등을 최대한 고려해 일반 패키지와의 차별성에 중점을 두고 상품을 만들었다.


또한 디자인유럽은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는 2017년까지 겨울시즌 ‘얼리버드 대박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이벤트 기간은 6월 한 달간이며 최대 50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디자인유럽이 선보인 상품은 총 세가지다. <첫 번째, 이탈리아 : 2016년 ‘자비의 해’ 특별의 년> 상품은 전 일정 시내 중심 호텔은 기본, 바티칸박물관 & 콜로세움은 입장 사전 예약으로 시간을 절약하고 상세한 내부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도보 이동이 많은 로마시내 투어 시 벤츠로 편안하게 이동한다.


두 번째, <스페인 :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는 안달루시아 지방의 주요도시 세비야-론다-그라나다를 핵심 일정으로 구성했다.


세 번째, <동유럽 : 잃어버린 낭만을 찾아 동화 속 풍경으로 떠나자> 상품은 잘츠부르크와 체스키끄믈로프 숙박일정은 손님의 편안함을 최대한 고려했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