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중심부에 자리 잡은 ‘포시즌스 호텔 자카르타’가 오는 6월22일 전격 오픈, 그랜드 오픈 기념 객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포시즌스 호텔 자카르타는 비즈니스 여행객과 일반 여행객 모두를 대상으로 하며 실용적인 편안함을 콘셉트로 총 125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갖출 예정이다. 각 객실에서는 자카르타의 스카이라인을 파노라마 전망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미팅 및 기업 행사, 가족모임, 친목도모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미팅 룸과 4개의 고급 레스토랑과 바를 보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파, 피트니스 센터 등의 각종 부대시설도 갖췄으며 자카르타 도심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루프탑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럭셔리 바도 선보인다.
크리스챤 포다(Christian Poda)포시즌스 호텔 자카르타의 총지배인는 “자카르타는 동서양의 매력이 공존하고 비즈니스와 여행이 모두 가능한 곳으로, 매년 전 세계인의 발길을 사로잡는 지역”이라고 강조하며, “새롭게 오픈하는 포시즌스 호텔은 최상의 서비스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자카르타를 대표하는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포시즌스 호텔 자카르타는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7월31일까지 객실 할인 프로모션를 진행하고 리조트 내 스파, 레스토랑 등에서 사용 가능한 100만 루피아(한화 8만8000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