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가 싱가포르, 두바이, 이스탄불 3개 도시의 호텔을 엄선해 6월까지 ‘3박 예약 시 1박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도시 3곳은 국내 여행객들이 단독 여행뿐 아니라 경유지로도 많이 찾는 여행지다.
그러나 짧은 경유 일정으로는 다소 아쉬움이 남을 ‘볼거리 풍부한 여행지’들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객들이 3박 이상 머물면서 한층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싱가포르와 두바이는 현재 GTA에서 진행 중인 전략적 파트너쉽 프로그램 대상 도시로, 프로모션 해당 호텔을 예약 시엔 여행사에 Gshop 마일리지를 3-10배 적립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본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싱가포르에서는 ‘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6월3일~8월 14일)’도 진행된다.
지난 1분기 한국인 관광객 수가 전년 대비 25% 성장한 두바이의 경우, 4~5성급의 호텔을 1박 10만 원대의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이용 할 수 있다.
또, 최근 잇따른 테러로 시장이 위축된 이스탄불 역시 프로모션 대상 도시로 포함됐다. 여행 최적의 화창한 날씨와 저렴한 항공편, 서유럽 및 발칸반도로의 이동 용이성 등의 이점과 함께 이번 프로모션으로써 터키 시장이 다시 회복세에 접어들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