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영애 결혼식 장소
> ‘해외 스몰웨딩’ 명소… 내달 4일 호텔&리조트 쇼케이스
‘해외에서의 스몰웨딩’하면 단연 하와이를 빼놓고 이야기할 수 없을 정도로, 하와이는 최고의 웨딩 장소로 손꼽힌다. 국내에서는 배우 이영애를 비롯해 김윤진, 한지혜 등 내로라 하는 여배우들이 하와이에서 스몰웨딩을 올려,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하와이 웨딩’이 큰 관심을 끌었다.
이중 이영애에 이어 지난 2월에는 배우 이진의 결혼식 장소로 카할라 호텔&리조트가 화제가 됐다.
하와이에서의 럭셔리 스몰웨딩을 꿈꾸는 예비 신부들의 로망이 된 카할라 호텔&리조트가 오는 6월4일 단 하루, 웨딩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카할라 호텔&리조트에서의 결혼식을 직접 상담받을 수 있는 특별한 자리로 눈여겨 볼 만하다.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RSVP(cat ering@kahalaresort.com)로 진행되며 입장료는 20USD(부가세 별도)다. 입장객에게는 샴페인과 케익 샘플링이 제공될 예정이며, 4시간 동안 진행될 쇼케이스에는 돌고래 쇼와 함께 포토그래퍼와 플로리스트, 웨딩 플래너와의 만남이 준비돼 있다. 예비 신혼부부들이 오는 쇼케이스에서 카할라 웨딩에 관한 모든 것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하니 관심 가져볼 만하다.
한편, 카할라 호텔&리조트는 지난 1964년 오픈 후 50여 년간 명실상부 하와이 최고의 럭셔리 호텔로 자리매김했다. 미국 존슨 대통령 이후 모든 역대 대통령들은 물론 달라이 라마도 이곳을 방문한 바 있다. 각국의 국빈, 할리우드 톱스타들이 하와이에서 머무는 호텔로 명성이 높으며, 최근에는 배우 지성도 가족 여행지로 카할라 호텔&리조트에 다녀왔다고 한다.
현재 32개의 스위트 룸을 포함해 총 338개의 객실을 갖췄고, 5개의 특색 있는 레스토랑과 라운지, 시그니처 스파 등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하와이 오아후 섬 최고급 주택가인 ‘카할라’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와이키키 비치에서는 차량 10분 거리다.
쇼케이스 문의: 808-739-8715, www.kahalaresort.com
<조재완 기자> cjw@gt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