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가 지난 9일 2015, 2016년 동계 MD 기간 중 고객가치 강화 실천 우수 협력사에 대한 감사장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모두투어는 이번 계기로 서비스 품질 향상과 관리수준을 체계화하고 고객서비스 품질 수준의 향상을 도모하며 고객만족을 극대화해 근원적 경쟁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각 부서 우수 협력사 11개 업체를 선정 및 초청, 점심식사와 더불어 감사장을 전달했다.
또한 각 상품부 부서장들과 환담을 통해 상품의 질적 개선과 서비스 향상 등 상호간의 질적 향상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우수업체 선정은 총 10가지의 서비스평가지수를 토대로 각 부서별 업체를 선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