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Destination> Local
제1219호 2025년 02월 17 일
  • 진짜 유럽 FIT를 즐기고 싶다면, ‘이메스유럽’



  • 고성원 기자 |
    입력 : 2015-12-07 | 업데이트됨 : 1시간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하고 싶은 대로! 먹고 싶은 대로! 보고 싶은 대로!’는 임응석 대표가 강조하는 ‘이메스유럽’만의 차별화다. 

유럽 FIT 전문랜드사 이메스유럽은 ‘소규모’ 그룹 여행을 지향하고 있다. 더군다나 4명 이상이면 출발이 100% 보장되는 소규모 그룹 여행의 경우, 패키지 가격만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FIT 선두주자’라고 불리는 임응석 대표는 “저가위주의 연합 상품에 만족하지 못하거나, 정통패키지를 가고 싶어도 출발인원이 부족하거나, 소규모로 가고 싶은 여행이지만 가격이 부담됐던 이들에게 진짜 ‘FIT’를 즐기게 해주기 위해 상품을 고안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본격적인 FIT 시대가 도래했다. 하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FIT가 부담되는 이들에게, 소그룹 단독 차량 가이드 투어는 분명 틈새시장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지난 2005년, 파리 현지에서 사무소를 운영한 임응석 대표는 지난 4월 서울사무소를 구축했다. 

현재 이메스 유럽은 전 일정 차량 및 가이드가 준비되는 ‘프리미엄 상품’과 세미패키지 형식의 ‘골드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4성급 이상 호텔에서 숙박하는 프리미엄 상품의 경우 300~400만 원대이며, 하루정도 자유일정으로 구성되는 골드상품은 200~300만 원 대이다. 가격대는 항공에 따라 상이하지만, 이메스 유럽은 일반 정통 패키지 가격임에도 ‘소규모’로 여행을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을 강점으로 한다. 

더군다나 유럽 전 지역별 전용 가이드와 전용차량이 준비돼있으며, 소그룹 FIT인만큼 고객이 원하는 일정으로 변경도 가능한 ‘우리만의 투어’라고 보면 된다. 

그중에서도 임응석 대표가 가장 자신 있는 이메스유럽의 대표 상품은 ‘남프랑스’ 상품이다. 남프랑스 지역의 경우 일반 패키지에서 40 0~500만 원대로 가격대가 형성된 반면, 이메스유럽에서는 요금경쟁력으로 300~400만 원대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유럽 골프투어의 경우 3명이라도 단독으로 행사 진행이 가능하며, 이메스유럽은 공무원 기관방문 및 기업체 벤치마킹에도 준비됐다. 

임응석 대표는 “진짜 FIT라면 수박겉핥기 식이 아닌 모노 상품으로 가야한다. 이메스유럽에서는 많아야 3~4개국을 집중적으로 볼 수 있는 상품 위주로 판매하고 있으며, 단체가 아닌 우리끼리 갈 수 있는 여행을 만든다”고 말했다. 

특히, 임응석 대표는 모든 상품이 4명 예약시 100% 출발을 보장하기 때문에, 지방 중소여행사에서도 단독상품으로서 판매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메스 유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메스 유럽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이메스유럽 02)776-2682   www.imeseurope.com  

<고성원 기자>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