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가 내달 5일부터 투숙객들을 위한 건강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웰빙 스타일의 세 가지 패키지를 선보여 주목할 만하다.
패키지는 총 3가지로, 웰니스 위드 어 트위스트 (Wellness with atwist), 오션프론트 인덜전스(Oceanfront Indulgence), 라이즈앤 샤인 위드 듀크 브렉퍼스(Rise ‘n Shine with Duke’s Breakfast)이다.
먼저 웰니스 위드 어 트위스트 패키지를 이용한다면 휴가 중에도 웰빙을 즐길 수 있다.
건강한 주전부리가 들어있는 웰컴 바스켓, 턴다운 서비스와 함께 1인이 이용할 수 있는 인피니티 피트니스 앤 마사지의 50분간의 프라이빗 비치 요가 클래스 또는 마사지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포함돼 있다.
커플이 함께 이용하면 두 번째 사람은 일반 요금에서 10퍼센트가 할인된 금액이 적용된다. 패키지는 2박 이상 투숙 시 오는 2016년 12월2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시티뷰 룸 기준 1박 요금은 $299부터 시작된다.
두 번째로 ‘오션프론트 인덜전스’ 패키지는 럭셔리하게 신체와 정신의 안정을 찾고자 하는 고객에게 완벽한 선택이다. 아름다운 오션프론트 객실에 들어서면 웰컴 바스켓이 기다리고 있다.
또한 턴다운 서비스와 2인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인피니티 피트니스 앤 마사지의 50분간의 프라이빗 비치 요가 클래스 또는 마사지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포함돼 있다.
패키지는 최소 3박 이상 투숙 시 오는 2016년 12월2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1박 요금은 2인 기준 객실 당 $429부터 시작된다.
마지막으로 ‘라이즈 앤 샤인 위드 듀크 브렉퍼스트’ 패키지를 선택하면 맛있는 아침 식사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2인 조식 뷔페가 포함돼 있다.
세계적인 명성의 듀크 와이키키에서 주문 즉시 만드는 오믈렛, 바나나 팬케이크, 프렌치토스트와 포르투갈식 소시지, 타로 브레드 푸딩과 같은 지역 명물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라이즈 앤 샤인 위드 듀크 프렉퍼스트 패키지는 오는 2016년 12월2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2인 기준 $279부터 시작된다.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에서 선보인 이 세 가지 패키지는 로맨틱한 커플 여행부터, 친구들과의 우정 여행 또는 가족들과 떠나는 여행까지 여행의 질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췄다.
또한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는 요가 클래스도 제공하고 있다. 해변에서 펼쳐지는 무료 요가 클래스는 매주 토요일 아침 진행되며, 요가, 마사지 그리고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도 오는 2016년 12월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의 새로운 요가 클래스는 인피니티 피트니스 앤 마사지의 전문 강사가 지도한다.
한편, 아웃리거 리조트는 진에어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11월30일까지이며, 진에어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이 리조트 예약 시 혜택을 제공한다. 리조트로는 하와이의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홀리데이인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콤버, 괌의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그리고 푸켓의 아웃리거 라구나 리조트 앤 빌라 & 아웃리거 라구나 비치 리조트가 해당된다.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의 웰빙 패키지 혹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웃리거 홈페이지(www.outrigger.com) 또는 아웃리거 리조트 한국 사무소 (02)733-9038)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고성원 기자> ksw@gt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