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트립(꿈꾸는여행)이 2016년 그리스 산토리니섬으로의 허니문을 준비하고 있는 허니무너에게 이른 예약에 따른 저렴한 가격에 덧붙여 ‘어메이징 얼리버드’ 허니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나이스트립은 지중해, 유럽 전문여행사로 지난 2002년 국내 불모지였던 지중해 전문여행사로 설립돼 현재까지 수많은 자유여행, 허니무너들을 해외로 송출하고 있다.
진교훈 나이스트립 대표는 최근 ‘꽃보다 할배 - 그리스 편’에서 최지우와 이서진에게 사랑 받았던 가이드북
을 지난 2011년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그리스 단일 가이드북으로 출간했을 정도로 그리스와 지중해에 정통하다.
이번 어메이징 얼리버드 이벤트는 2016년에 그리스 산토리니섬으로의 허니문을 계획하고 있는 모든 허니무너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출발 날짜에 관계없이 2016년 1월31일까지 예약을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어메이징 얼리버드 허니문 이벤트에 참가하는 예비 신혼부부는 에게안해에서 유유자적하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세미 프라이빗 요트 세일링 투어 OCEAN VOYAGER 74 1인 탑승권, 스타일리시한 여행을 위한 오픈 렌터카 24시간, 편리한 여행을 위한 산토리니 공항-호텔간 왕복 픽업서비스, 안전한 여행을 위한 JUST GO 가이드북 그리스편 1권과 포켓와이파이 등을 나이스트립으로부터 제공받게 된다.
진교훈 나이스트립 대표는 “단 한번뿐인 완벽한 허니문을 실속있게 보내길 원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은 이번 나이스트립의 어메이징 얼리버드 허니문 이벤트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