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항공이 최근 떠오르는 아시아의 휴양지 ‘해구’ 진에어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 오는 12월26일부터 운항이 시작되는 해구 전세기를 이용한 상품으로 리더스항공은 골프 무제한상품부터 가족여행객의 입맛을 고려한 상품까지 다양한 품격상품을 내놓았다. 난양/고염전 골프 무제한 상품부터, 미션힐스에서의 골프와 휴양상품, 힐튼호텔에서의 골프상품까지 다양하다. 지난해에 이어 벌써부터 호응도가 높은 리더스항공의 해구 전세기 상품에 대해 살펴보았다.
<고성원 기자> ksw@gtn.co.kr <자료제공=리더스항공> 문의: 02)722-0744/070-4497-5761
>>진에어타고 골프무제한 즐기자
첫 번째로 주목할 상품은 진에어 이용의 골프 무제한 상품이다. 매주 수, 토요일 출발 상품이며 출발 요일에 따라 3박5일 108홀과 4박6일 144홀 일정으로 나뉜다. 이용되는 진에어 항공기는 최신 기종인 B737-800이며, 기내 수화물이 20kg가 제공돼 골프 여행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5성급호텔인 영빈관 호텔을 이용하며, 고염전과 난양골프장에서 여유롭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해구 ‘고염전 골프장’은 전체 3면이 바다로 형성된 골프장이다. 1300년 전부터 ‘염전’이 있어 골프장 이름이 고염전으로 불리게 된 이 골프장은 해구의 다른 골프장과는 다르게 겨울에 습하지 않아 21~26℃ 정도로 최적의 기후로 라운드할 수 있다. 중국 정부에서도 고위간부들의 접대를 위해 개발한 골프장으로, 골프장 안에 5성급 수준의 별장형 리조트를 갖추고 있다.
‘난양 골프장’은 한국인들에게 낯설지 않은 구름자형 골프장이다. 초보자나 상급자 모두에게 매력적이게 설계된 난양 골프장은 전반홀은 페어웨이가 좁고 어렵게 설계돼 상급자에게 유리하게 설계됐다. 반면, 후반 9홀은 페어웨이가 넓고 쉽게 설계돼있어 초보자들도 쉽고 좋은 스코어를 기대할 수 있다. 아름다운 산세와 어우러진 골프장 전경은 모든 골퍼들에게 많은 감동을 주어 더욱 유명하다.
리더스항공이 선보인 진에어 이용 골프무제한 상품은 오는 12월30일부터 2016년 2월24일까지 출발 가능하다.
수요일 출발 상품의 경우 3박5일 일정으로 판매가는 119만원이며, 토요일 출발 상품은 4박6일 일정으로 판매가는 134만원부터다. 모두 커미션 20만원을 제공한다. 판매가에는 항공, 각종 TAX, 유류할증료, 호텔은 물론 그린피, 캐디피, 전동카, 조/중/석식, 한국어 가이드, 전용차량, 해구면비자, 여행자 보험이 모두 포함됐다.
>>미션힐스에서 가족과 함께 골프와 휴양을!
리더스항공은 중국 최고 수준의 테마리조트인 ‘미션힐스 하이커우’를 이용한 골프 상품도 출시했다. 상품은 미션힐 플래티넘 골프 일정과 골드 휴양 일정으로 나뉜다.
미션힐스는 기네스북에 등재된 세계 최대의 온천 및 스파를 보유한 테마리조트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리조트 중 하나다. 중국 골프의 메카라 할 만큼 골프장부터 위대한 자태를 뽐내며, 부대시설 및 외부 인프라가 다양해 가족여행객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500여 개의 게스트룸과 스위트룸을 보유한 중국 유일의 5성급 리조트로 심천, 동관 및 해구 지역에 걸쳐 위치해있는 미션힐스 하이커우는 하이난에서 가장 넓은 냉온 자연온천도 168개나 보유하고 있다.
리더스항공이 선보인 해구 미션힐리조트 54홀 상품은 매주 수요일 출발하는 상품으로 진에어를 이용한다. 상품가는 164만원이며, 커미션은 20만원을 제공한다. 판매가는 항공, 각종 TAX, 유류할증료, 호텔, 해남도 도착비자, 골드카드&플래티늄카드(54홀 골프비용 그린피, 캐디피, 전동카), 여행자 보험이 포함돼있다. 미션힐 리조트 72홀 상품은 6일 일정으로 매주 토요일에 출발하며, 상품 판매가는 194만원이다.
골프 외에 미션힐스에서 휴양만을 즐기고 싶은 수요를 고려해 리더스항공은 골드카드 휴양일정 상품도 준비했다.
미션힐스의 강점이라 할 수 잇는 골드카드와 플래티넘 카드로는 전 일정 리조트 내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야외 수영장 및 모든 액티비티는 무료로 이용가능하다고 보면 된다. 특히, 골프 연습장과 PAR 3 골프코스 18홀 그린피도 무료이다.
골프를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플래티넘 카드의 골프상품이 제격이라 볼 수 있다. 플래티넘 카드는 골프 라운딩 서비스가 포함되며, 기존 골드카드 서비스를 전부 포함한 카드이다.
>>힐튼 호텔 이용… 품격 골프상품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리더스항공은 해구 힐튼 호텔을 이용하는 품격 골프상품도 출시했다. 수요일 출발하는 3박5일 상품과 토요일 출발하는 4박6일 일정으로 나뉘는 이 상품은 모두 진에어를 이용한다. 수요일 출발 판매가는 129만원, 토요일 출발 상품의 판매가는 144만원이다.
양질의 서비스로 이미 명성이 자자한 힐튼호텔에서 머무르는 이 상품은 해구 뷰티플로맨틱베이와 홍수만 골프장에서 라운딩하게 된다. ‘뷰티플로맨틱베이 골프장’은 국제 챔피언쉽 수준의 54홀 규모의 골프장이다. 하이난에 위치한 골프장 중에서는 거의 유일하게 30m에 달하는 고도에 따른 난이도 및 다양한 벙커, 빠른 그린, 레이아웃 등 도전적인 코스가 많다.
또한 습지대에 자리 잡은 ‘홍수만 골프장’은 고급스러운 리조트와 골프코스가 어우러진 18홀 골프장이다. 두 골프장 모두 지난 2012년 개장했으며, 하이난의 모든 골프장이 그러하듯 자연경관을 즐기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동양의 하와이 ‘해구’는?
‘동양의 하와이’라 불릴 만큼 수려한 자연경관을 지닌 해남도 해구는 중국에서 유일하게 아열대 기후를 보이는 여름의 섬으로 중국의 타지방과는 매우 다른 특색을 지닌 관광지이다.
해남성 북쪽에 위치해 있으며, 해남도의 정치, 문화, 경제, 교통의 중심이다. 해구의 총면적은 218㎢ , 시내 면적은 25㎢이며 인구는 40만 명으로 주요 관광지로는 해구 열대 해양동식물원, 화산구공원, 오공사, 해서묘 등이 있다.
무엇보다 해구는 수려한 자연경관과 더불어 최고급 리조트, 골프장이 강점이라 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리더스항공에서 선보인 진에어 이용의 해구 상품들은 기존 상품가보다 가격은 저렴하면서도 숙소와 골프장 모두 높은 수준을 자랑하는 구성으로 준비했다. 이미 좌석의 3분의 1정도 판매가 이뤄질 정도로, 지난해에 이어 좋은 반응을 이어나가고 있어 리더스항공의 해구 전세기상품의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리더스항공 관계자는 “무엇보다 관광지로서 해구의 인지도가 더욱 높아지길 바라며, 골프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유일한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