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트립(법인명:㈜꿈꾸는여행, www.nicetrip.co.kr,대표:진교훈)이 새로 기획한 ‘2016년 산토리니 허니문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단 한번뿐인 결혼, 단 한번뿐인 허니문을 보다 알차고 럭셔리하게 즐기고 싶은 것은 모든 허니무너들의 고민이자 바람일 것이다. 이런 예비 부부들을 위해 나이스트립에서 파격혜택을 제공한다.
나이스트립은 2015년 산토리니 허니문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다년간의 노하우로 그리스 산토리니에 있는 수많은 호텔 중 지역별 2~3곳을 엄선하고, 이곳에 숙박하는 허니무너 선착순 20쌍에게 파격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에 기획된 ‘받을 건 다 받고 가는 허니문’은 쌍당 60만원 이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산토리니 럭셔리 요트투어 라군(Lagoon) 500 2인 탑승권, 오픈카 48시간 렌트, 포켓 와이파이, 예물 구입 할인쿠폰 등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산토리니섬의 이아 지역 미스틱 호텔은 스타우드 계열의 호텔로 국내 여행객들 사이에서도 명성이 자자하다.
세계적인 잡지 ‘트레블러’에 2014년에는 세계 최고의 호텔 골드리스트에, 지난 2013년에는 독자가 선택한 세계 최고의 호텔 리스트에도 들어간 바 있다. 이아의 명물인 일몰을 미스틱 호텔의 끝없이 펼처지는 인피니티풀에서 감상한다면, 그보다 더 로맨틱한 허니문이 있을까.
이메로비글리 지역의 알타 비스타 스위츠 또한 허니무너에 최적화된 호텔로 꼽힌다. 그리스 전역의 엄선된 호텔들로 구성된 아쿠아 비스타 호텔스 그룹에 속한 호텔로 산토리니 섬 절벽에 위치해 환상적인 풍경을 자랑한다.
전 객실 스위트 룸으로 구성된 호텔로 화산섬을 정면으로 바라보는 인피니티풀을 갖추고 있다. 산토리니섬에서는 몇 안되는 겨울시즌에도 운영하는 호텔로 4월까지는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4성급 호텔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어 인기 있는 호텔이다.
꿈같은 허니문을 럭셔리하지만 알뜰하게 보내길 계획하고 있는 허니무너들은 이번 나이스트립의 파격 프로모션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어메이징 얼리버드’, ‘산토리니 최저가도전’등의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편, 나이스트립은 지중해·유럽 전문여행사로 지난 2002년 국내 불모지였던 지중해 전문여행사로 설립돼 현재도 활발하게 수많은 자유여행, 허니무너들을 해외로 송출하고 있다. 진교훈 나이스트립 대표는 최근 ‘꽃보다 할배-그리스 편’에서 최지우와 이서진에게 사랑 받았던 가이드북 저스트고(Justgo) 그리스편을 지난 2011년에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그리스 단일 가이드북으로 출간했을 정도로 그리스와 지중해에 정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