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엔지(T&G)가 필리핀항공(PR)을 이용한 갈릴라얏 골프텔 상품을 선보였다. 마닐라 공항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는 갈릴라얏 골프 클럽은 성수기 무제한 라운딩이 가능해 올 동계 시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근처에서 낚시를 비롯한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가족여행객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정리=송유진 기자> yjs@gtn.co.kr <자료제공=티엔지(T&G)> 02)6082-9952
갈릴라얏 골프클럽 (Caliraya springs golf club)은?
갈릴라얏 골프클럽(Caliraya springs golf club)은 세계적 골프 디자이너인 아놀드 파머가 설계한 18홀 규모의 골프장으로 2002년 10월에 오픈했다. 마닐라에서 105㎞ 떨어진 라구나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시에라 마드레 산(MT SIERA MADRE) 해발 300미터에 자리 잡고 있어 신선한 공기를 마주하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설계 자체가 능선과 호수를 끼고 돌아서 매우 시원한 느낌을 주며, 탁 트인 골프장으로 항상 시원한 바람이 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미국인들이 1939년 수력발전을 위해 인공으로 만든 호수인 갈릴라얏 호수를 끼고 만들어져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즐기며 라운딩을 할 수 있다. 아놀드 파머가 깔릴라얏을 설계할 때 ‘핵심 포인트를 얼마나 어렵게 하느냐’가 아니라 ‘골퍼들이 얼마나 어떻게 즐기냐’에 중점을 뒀다고 한다.
근사한 전망을 자랑하는 클럽하우스… 주변에 다양한 관광지+액티비티 다수
클럽하우스는 산마루에 위치해 골프코스를 내려다보는 근사한 전망을 선사한다. 벽돌 마루와 벽토로 이뤄진 외관과 아치형 입구 등 스페인 양식으로 지어졌으며 저녁을 먹으며 바라보는 석양은 기억 속에 오래도록 남을 만큼 아름답다. 룸은 총 트윈베드, 트리플베드, 슈페리얼로 나뉘어 있으며, 객실 안에는 미니바, TV, 전화기, 에어컨, 옷걸이, 슬리프 등이 배치돼 있다. 가족과 함께 한다면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겨보는 것도 추천한다. 팍상한 폭포가 20분 떨어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깔릴라야 인공호수 등 필리핀의 유명 관광지들이 접해 있어 바나나보트, 윈드서핑 등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5~10분 거리에 낚시터가 굉장히 많아 라운딩 후 낚시를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필리핀항공 타고 티엔지와 갈릴라얏으로 떠나자!
티엔지는 현지 동계시즌 기간 필리핀항공(PR)을 이용한 마닐라 깔릴라얏 무제한 골프텔 3박5일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상품 문의는 티엔지 02)6082-9952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