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투어가 여행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내일로 가는 배낭여행 상품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오는 11월5일 오후 2시부터 내일투어 본사 4층 및 부산지사 6층 설명회장에서 동시에 열린다.
이번 여행사 임직원 대상 유럽 배낭여행 상품 설명회는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내일투어의 20년 유럽 배낭여행 노하우를 여행업계와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
여행사 임직원에게 2015 유럽 배낭여행의 상세한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내일투어는 내일로 가는 배낭여행 ‘Out Of Korea’와 개별자유여행 ‘금까기’ 판매를 촉진하고 시장 활성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배낭여행 설명회에서는 내일로 가는 배낭여행의 특징과 배낭여행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판매 및 상담 가이드를 설명한다.
또 협력사의 배낭여행 판매를 늘리기 위한 온/오프라인 제휴 방법, 실제 배낭여행 예약 방법과 진행 과정까지 자세히 안내한다. 특히 충분한 질의 응답 시간을 마련해 실무 담당자들이 평소 궁금해하던 내용까지 다룰 예정이다.
설명회에 참석한 여행사 임직원 전원에게는 2015년 배낭여행 브로슈어, 유럽여행 가이드북 <유럽 여행은 초보, 준비는 프로>, <이탈리아로 가출하기>, <홍콩으로 가출하기>, <유학 브로슈어>가 증정된다.
또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카드, 10만원 상당의 티틀리스 등정권, <유럽으로 가출하기> 전권 세트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여행사 근무자라면 누구나 사전 신청 후 참석 가능하다.
한편, 내일투어는 오는 30일까지 겨울 배낭여행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