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투어는 대만과 상해를 한번에 여행할 수 있는 ‘상상대로’ 대만&상해 자유여행상품을 출시했다.
대만은 웅장하고 아름다운 대자연과 오랜 역사의 숨결을 간직한 옛 건물, 화려한 도시의 야경, 야시장 등 다양한 스펙트럼의 문화가 공존하는 여행지다.
또한 중국 상해는 우뚝 솟은 높은 빌딩 숲과 유럽 느낌의 거리, 맛있는 음식과 화려한 나이트 라이프 등 중국의 경제 중심 도시로 ‘천 개의 얼굴을 가진 여인’에 비유될 만큼 다양하고 독특한 매력을 지닌 여행지로 두 여행지 모두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여행지다.
홀리데이투어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된 ‘상상대로’ 상품은 상해를 경유해 대만으로 가는 일정의 상품으로 대만에서만 3박을 하거나 대만2박+상해1박 할 수 있도록 구성해 여행객들이 취향에 맞게 선택해 매력적인 두 도시를 한 번에 여행할 수 있게 해당 상품을 출시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상상대로’ 상품은 중국 동방항공과 상해항공을 이용해 월, 수, 금 주 3회 출발하며,
월, 수요일 출발은 대만2박+상해1박 일정이며, 금요일 출발은 대만 3박 일정이다.
대만 숙박은 저스트슬립호텔 시먼딩 호텔로 시먼딩지점은 타이페이 도심에 위치,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은 호텔이다.
상해 숙박은 5성급 호텔인 르네상스푸토 호텔로 지하철 7호선 란까오역 5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우아하고 깔끔한 객실과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인상적인 호텔로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상해를 여행하는 여행객들이 선호하고 있는 호텔이다.
새롭게 출시된 ‘상상대로’ 대만&상해 자유여행상품 가격은 48만9000원(TAX+유류세 포함)부터 시작되며, 왕복항공권은 332,000원(TAX+유류세 포함)부터 시작된다.
홀리데이투어에서는 ‘상상대로’ 자유여행상품을 구매해주는 고객에게 상해 24시간 무제한 탑승 지하철 쿠폰 또는 시티투어버스 쿠폰 (택1 제공), 대만 관광책자, 상해 관광지도, 여권케이스, 지퍼팩, 네임택을 별도로 제공한다.
이와 별도로 홀리데이투어에서는 홀리데이투어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첫 구매 하는 고객에게 에어텔 상품은 5000원, 항공권/티켓/쿠폰은 1000원을 즉시 할인 해주는 이벤트를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상품의 대한 문의 및 예약은 홀리데이투어 홈페이지(www.holidaytour.co.kr) 또는 대표번호 (02-6326-8888)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