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nsfer> Others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에어부산, ‘고객만족도 조사’ LCC부문 1위 선정

  • 입력 : 2015-10-19 | 업데이트됨 : 282일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어부산(대표 한태근)이 3년 연속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저비용항공 부문 1위로 선정됐다.


 

KCSI는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자랑하는 고객만족도 조사다.


 

에어부산은 저비용항공사를 처음 조사하기 시작한 2013년부터 올해까지 저비용항공부문 1위의 영광을 3년 연속 차지했다. 이번 KCSI 조사는 올해 4월부터 8월까지 111개 산업 대상, 총 354개 기업을 대상으로 제품과 서비스 만족도, 고객충성도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했다.


 

에어부산은 공항과 기내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의 친절한 현장서비스는 물론 국제선 전 노선에서 따뜻한 식사(Hot Meal)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