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2000(회장 양무승)이 오는 31일 새벽 1시 현대홈쇼핑에서 가을 큐슈여행을 선보인다.
큐슈는 일본에서 세 번째로 큰 섬이자, 남쪽에 위치해 가장 따뜻한 지역이며 화산 활동이 활발해 곳곳에 수증기가 피어오르는 온천의 섬이다.
이러한 큐슈의 정치·경제 중심인 후쿠오카 부터, 일본의 옛 정취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사가, 일본 1위의 온천 도시 벳부와, 여성들이 특히 사랑하는 유후인 지역까지 과거와 현재가 고스란히 베어나는 여행코스로 구성돼 있다.
이번 큐슈 여행의 남다른 포인트는 여행업계 최초의 루트를 선보인다는 것.
시대 말기 저택을 복원한 곳으로, 일본 최대 규모의 목조 건물이자 박물관인 사가성 혼마루 역사관부터 탄산나트륨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는 3대 미인 온천 중 하나인 우레시노 온천거리, 수령이 3000년이나 되는 거대한 녹나무를 만날 수 있는 다케오 신사까지 독특한 매력을 한껏 더한 큐슈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천의 섬으로 여행하는 만큼 숙소도 가격 대비 퀄리티가 높은 료칸을 선택했다. 즐거운 관광일정을 마치고 피로가 쌓였다면 숙소에서 따뜻한 온천과 함께 말끔히 씻어낼 수 있다.
투어2000관계자는 “따뜻한 온천이 생각나는 가을에 딱 안성맞춤인 큐슈는, 현대적인 매력과 동시에 역사의 자취까지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업계최초의 루트를 선보이기 때문에, 독특하고 신선한 큐슈 여행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투어2000은 지난 여름에 출시해 큰 사랑을 받은 ‘모바일 예약 3%’할인’ 이벤트를 가을까지 연장하여 진행한다. 모바일 환경이나, 투어2000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예약하면 전체 상품 가격에서 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문의: 투어2000 일본팀(02-2021-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