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Analysis> 특집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유니홀리데이 특집 커버] UNIHOLIDAY

  • 입력 : 2015-08-31 | 업데이트됨 : 402일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Index


 

유니홀리데이 소개 ..........30면 파트너사 소개 ..............31면 파트너사 소개 ............. 33면 김학곤 대표 & 허윤주 부사장 인터뷰 .................... 37면 디스커버리투어 소개 ........ 39면


 

 

유니홀리데이는 한국을 대표하는 통합관광 마케팅과 세일즈 전문회사로서 지난 10년동안 새로운 여행 트렌드를 리드했다. 업계 최초로 한국 여행업계 통합관광 마케팅&세일즈 전문회사를 설립하기도 한 유니홀리데이는 고객과 해외 파트너와의 브릿지 역할을 하며 새로운 여행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통합 관광 마케팅 & 세일즈 첫 선두주자 & 롤모델 전세계 호텔 브릿지 역할


 

▶ 사훈


 

Habit is a Second Nature (습관은 제 2의 천성) 유니홀리데이는 여행업계에서 유일하게 회사 사훈을 지니고 몸소 실천에 옮기는 회사이기도 하다. 김학곤 대표를 비롯해 허윤주 부사장과 직원들이 새기고 있는 좌우명은 ‘Habit is a Second Nature’로 타고난 성격은 못 바꿔도 매일 좋은 습관을 가지려고 노력하고 있다.


 

▶ 해외파트너사


 

현재 유니홀리데이의 해외 파트너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 일본 홋카이도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싱가포르 ‘리조트월드 센토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와 페낭의 ‘E&O호텔’, ‘론파인 호텔’, 중국 하이난 ‘호라이즌 리조트’, 중국 백두산 ‘완다그룹 리조트’다. 특히 유니홀리데이의 심벌이라고도 할 수 있는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글로벌 체인 호텔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로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 비즈니스 서비스


 

유니홀리데이가 추구하는 비즈니스 서비스는 전문성, 다양성, 편리성, 경제성, 브랜딩, 신속정확성으로 압축할 수 있다. 유니홀리데이만의 전문성이란 통합관광 마케팅과 세일즈를 전문적으로 지원한다는데 있다. 두 번째, 다양성은 다양한 관광상품을 분석해 파트너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며, 세 번째 편리성은 고품질의 상품을 편리하게 시스템화해 제공한다. 경제성은 경쟁력있는 비용으로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수익성 확보를 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마지막으로 유니홀리데이가 제공하는 브랜딩과 신속정확성은 최적의 브랜드 마케팅으로 상품의 고유성을 관리하고 위기대처 상황에 대한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 처리를 한다.


 

▶ 디스커버리 투어


 

‘진정한 나 자신을 찾아 떠나는 여행’이라는 캐치프레이즈의 디스커버리 투어는 유니홀리데이가 지난해부터 선보인 S.I.T 브랜드다. 디스커버리 투어의 S.I.T는 단순한 명소나 지역 중심의 여행이 아닌 개인의 취미나 특별한 관심 주제를 공통의 여행목적으로 체험, 공감, 교감을 통해 함께 만들어가는 ‘특별관심여행’을 일컫는다. 현재 축제, 힐링, 인문학, 유네스코 등 다양한 주제를 총 망라한 상품이 준비돼 있으며 여행전문가인 ‘맵헤드’와 함께하는 프로그램 설명회 또한 매주 수요일 오후 3시에 디스커버리투어 세미나실에서 열리고 있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