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드유럽의 페이스북 이벤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7일부터 오는 3월6일까지 10주간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직장인의 고질병인 ‘월요병’ 치유를 위해 카페드유럽이 고안한 행복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토요일 저녁부터 스물스물 나타나는 월요병의 징후, 월요일을 기다리게 할 만한 요소가 있다면 월요병은 자연히 치유되지 않을까?, ‘매주 월요일 터지는 이벤트 당첨 소식이 대한민국 직장인의 한 주를 행복하게 할 수 있을까?’에서 출발한 카페드유럽의 행복 프로젝트는 매주 수요일 새로운 이벤트가 공지되고 매주 월요일 당첨자가 발표된다.
카페드유럽 마케팅 관계자는 “본 프로젝트가 ‘작은 선물이 주는 소소한 행복이지만 행복의 탄성을 유도하는 월(月)쑤(水)이벤트이길 바란다”며 “이벤트 참여 방법 또한 최대한 심플하게 설계해 이벤트 참여를 용이하게 하는 것에 초점을 두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카페드유럽(http://www. cafedeeurope.com/)은 지난 2010년 오픈 한 유럽 전문 여행사로 2015년을 기점으로 좀 더 공격적이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이번에 기획된 ‘행복 프로젝트’는 SNS 마케팅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자 이후에 진행될 마케팅과의 연속성을 가진 이벤트로 이후 고객을 대상으로 한 카페드유럽의 다양한 마케팅도 기대해 볼 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