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일시: 2014년 5월 26일~6월 27일
■평가방법: 전화를 통한 예약상담 및 상품문의
■평가인원: 전문평가원 및 일반인평가원
■평가대상: 종합여행사 20개 업체, 항공사 7개 업체, 호텔예약 5개 업체
■평가항목: 최초수신상태(25점), 응대태도(35점), 연결상태(20점), 끝맺음(20점) 총 100점 만점
설문대상 종합여행사(20개)
* 가나다순
내일투어/노랑풍선/레드캡투어/롯데관광/롯데JTB/모두투어/SK투어비스/여행매니아/여행박사/여행신화(엔투어)/온누리투어/온라인투어/웹투어/인터파크투어/자유투어/참좋은여행/KRT/투어2000/하나투어/한진관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