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Analysis> 특집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제 9회 전화친절도 평가] 전화친절도, 업체 성격불문 감상평 ‘천차만별’

  • 입력 : 2014-07-14 | 업데이트됨 : 508일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본지는 총 31개 업체를 대상으로 전화친절도를 조사함과 동시에 각 업체별로 여행상담 직후 느꼈던 감상에 대한 코멘트를 함께 수집했다. 각 업체별로 수집한 코멘트를 토대로 가장 좋았던 점, ‘BEST’와 가장 불쾌했던 점, ‘WORST’를 꼽았다. 더불어 각 업체의 특이사항이나 개선할 부분에 대해서 조언하는 대표적인 코멘트를 선정했다.
<강세희 기자> ksh@gtn.co.kr


첨부된 PDF 참조.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