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nsfer> Air
제1234호 2025년 10월 13 일
  • 유나이티드항공, 스페셜 에디션 키트 공개

  • 입력 : 2014-01-10 | 업데이트됨 : 693일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유나이티드항공은 지난 1월3일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Flyer Friendly” 공개 기념 스페셜 에디션 어메니티 키트를 출시하였다.


새롭게 공개된 어메니티 키트는 유나이티드의 미주 내 8개 허브 도시(샌프란시스코, LA, 덴버, 휴스턴, 시카고, 클리브랜드, 워싱턴 D.C., 뉴욕)의 이미지를 모티브로 하여 브랜드 캠페인의 특성을 담은 철제 케이스로 특별 제작되었으며, 미국을 출발하는 국제선 장거리 노선 비즈니스퍼스트에 탑승하는 승객은 8개 에디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유나이티드항공측은 “브랜드 캠페인 기념으로 선보인 스페셜 에디션 어메니티 키트는 유나이티드의 허브 도시를 소개할 뿐 아니라 전 세계로 연결된 유나이티드항공의 승객 친화적 네트워크의 강점을 잘 나타낸다”고 소개했다.


본 스페셜 에디션 어메니티 키트는 오는 3월1일까지 제공될 예정이다(소진 시 제공 종료). 단, 미국 행 장거리 국제선 노선의 비즈니스퍼스트 탑승객에게는 기존의 어메니티 키트가 제공된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