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Travel
Transfer
Destination
Analysis
e
BOOK
HOME
>
Analysis
>
통계
제1223호 2025년 04월 21 일
Headline
전체
News
Commentary
Opinion
Focus
Marketing
ZoomIn
Travel
전체
Trend
Product
Event
FIT&OTA
Golf
Transfer
전체
Air
Others
Destination
전체
Overseas
Local
GTN이 간다
Analysis
분석
탑승률
지역
항공
지방
홈쇼핑&소셜
통계
특집
[탑승률 분석] 미주 노선 나홀로 상승세… 유럽도 호실적
[탑승률 분석] 연휴 효과… 미주 노선 제외 전지역 ↑
김포~하네다 95%, 인천~헬싱키 92%
[탑승률 분석]유럽 노선 평균 78% 탑승률… 호실적 기록
김포~간사이, 김포~상해 90%↑ 김포출발 강세
[탑승률 분석]4월 말 ‘호실적’ 대비 노선 대부분 소폭 하락
90% 이상 탑승률 없어… 김포~간사이 88%, 인천~파리 85%
일본 노선 실적 상승… 평균 탑승률 76% 달성
‘명실상부’ 홍콩 시장 11월 호황… 韓 여행객 9만 명 이상
[여행사 2014년 일간지 광고 분석] 광고지출 1위 ‘하나투어’
연 16억 지출… 롯데·온라인 順/타깃층 따라 광고게재율 차이
[10월 노선별 수송실적-동남아] CX, 인천~홍콩 단일노선 10만명 돌파
중국 인바운드 시장 ‘느릿느릿’ 성장… 한국인만 ↑
[9월 신문광고분석] 하반기 모객 경쟁 점화… 신문광고에 12억 원 투입
매일경제 쏠림 현상 둔화·각 매체 고르게 점유
[8월 신문광고분석] 극성수기 마무리… 광고시장도 비수기
조선일보 > 매일경제, 점유율 격차 심화
[7월 신문광고분석] 하나·인팍 공격적 행보… 광고지출 1억 원 호가
매경 제자리걸음·중앙 점유율 확대
[6월 호텔업체·관광청 온라인마케팅] 7·8월 시즌성 프로모션에 집중
아웃바운드 실적 대부분 상승… 아시아 주요 노선 탑승률?
[6월 신문광고분석] 롯데 홀리데이즈, 전년比 광고단수 97% 늘려
상위권 여행사 홍보전쟁 가담… 조선일보에 집중 게재
18
/
19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