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제1138호 2021년 10월 04 일
  • 하나투어, 라이브 커머스 ‘하나Live’ 오픈

    MZ세대 중심 비대면 소통강화 일환



  • 류동근 기자 |
    입력 : 2021-08-02 | 업데이트됨 : 3일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하나투어가 20∼30대 젊은 층인 MZ세대를 겨냥한 여행상품 라이브 커머스 ‘하나Live’ 베타서비스를 오픈했다.

 

지난달 29일 첫 방송을 시작한 ‘하나Live’는 하나투어가 다양한 상품과 콘텐츠를 바탕으로 젊은 층의 비대면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라이브 커머스 채널로, 9월 말 그랜드 오픈 예정이다.

 

‘하나Live’는 국내외 한정 특가 및 특전 상품들을 격주 간격으로 선보이며, 하나투어 모바일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첫 방송에서는 오는 9월 18일 출발하는 ‘제주 자유여행 4일 그랜드하얏트 제주’ 상품을 선착순 80명에게 99만9000원에 선보인 바 있다. 그랜드하얏트 제주 호텔은 최근 제주도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면서 20∼30대 젊은 층의 선호도가 높은 곳이다.

 

하나투어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위해 추석연휴 알찬 일정의 항공권과 호텔을 확보해 놓고 있다.

 

라이브커머스 특전으로 하나투어 5만 마일리지 혹은 사진작가 동행 스냅여행 ‘제주 별그램 버스투어’ 중 한 가지를 제공하고 성인 2명과 같은 객실을 이용하는 아동은 30만 원에 예약할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방송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9월 18일 출발 제주 왕복 항공권과 뽀로로파크 자유이용권을 9만9000원에 제공하고 퀴즈 정답자 1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특히, ‘하나Live’에서는 VOD 방영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지난달 27일에는 ‘[트래블버블]사이판 8일 월드리조트&켄싱턴호텔’ 상품을 64만9000원부터 판매한 바 있다. 사이판 현지에 있는 하나투어 직원을 연결하는 이원중계를 통해, 안전한 여행을 준비하는 사이판의 모습 등을 소개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Live’를 통해 여행을 그리워하는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등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여행트렌드를 이끌어가는 MZ세대의 성향을 반영한 상품과 콘텐츠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