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Analysis> 홈쇼핑/소셜
제1131호 2021년 06월 21 일
  • 퍼포마스, 국제 컨퍼런스 ‘디지트래블’ 참가



  • 안아름 기자 |
    입력 : 2018-07-02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여행 및 관광업의 디지털 변화를 도모하는 컨퍼런스인 ‘디지트래블 아시아 퍼시픽 컨퍼런스 앤 엑스포 2018(Digi.
travel Asia-Pacific Conference & Expo 2018, 이하 디지 트래블)’이 지난 20일 태국 방콕 소재 랜드마크호텔에서 개최됐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디지털 및 마케팅 업계 내에서 가장 중요한 이슈를 비롯해 이투어리즘(eTourism), 엠투어리즘(mTourism), 여행 기술, 디지털 여행 마케팅 등 각종 업계 전문가들이 자신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나누는 시간이 마련됐다.

 


올해 의제는 ‘스마트한 여행자를 위한 스마트한 기술(Smart Technologies for even smarter traveler)’이었으며 구글, IOTA(가상화폐유통서비스업체) 등 유수의 10개의 업체 출신 임원들이 강연을 진행했다. 국내업체로써는 유일하게 퍼포마스(Performars)가 포함됐다.

 


이날 기조연설을 담당한 조아 친(Joa Chin) 퍼포마스 말레이시아 지역 매니저는 “퍼포마스가 제공하는 통합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노하우를 전달함으로써 여행업계에 더 많은 도움을 드리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퍼포마스는 최근 PATA와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인바운드 마케팅 및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등을 통해 소규모 여행업체들의 수익을 극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퍼포마스의 여행 및 관광 수익 모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ww.performars.com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